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교촌치킨 신메뉴 - 신화치킨!! (리얼후기)

by 쪼렙엔지니어 2020. 4. 19.
반응형

얼마전에 교촌치킨이 드디어 신메뉴를 발표했지요.

바로 신화치킨!

저는 치킨은 교촌을 제일 좋아해요. 최애 메뉴는 반반콤보. ㅎㅎ

새로운것에 도전하는것을 극히 꺼려하는 성향인지라 허니같은 경우도 나온지 몇년뒤에 처음 접해봤었죠.

그런데 교촌레드의 경우 맛은 있는데 별로 안맵더라구요...

그래서 신화치킨은 더 매울까 싶어 한번 주문해 보았습니다.

신화치킨 한마리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치킨

2. 치킨무

3. 코카콜라

4. 웨지감자 (포장주문을 해서 웨지감자를 추가로 받았네요.)

5. 스위트 칠리 소스

자 개봉을 해볼까요?

제가 한마리 조각 수를 세어 봤는데 신화치킨의 경우 21조각 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교촌 치킨무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래서 교촌 주문할때 항상 2개씩 주문해요.

웨지감자는 이렇게 큰 그릇에 부어 먹어야 해요.

안그러면 약간 눅눅해지거든요.

개인적으로 신화 치킨을 평가하자면...

약간 실망이네요...

별로 맵지도 않아요.. 그렇다고 바삭하지도 않고...

광고하는 불맛도 그다지......

저는 계속 반반 콤보를 먹을것 같습니다. 이상!

반응형

댓글